[앵커]
뉴스에이 시작합니다.
김윤수입니다.
강제수사가?임박한 걸로 보입니다.
통일교 의혹을?들여다보고 있는?경찰?특별전담수사팀은?주말을 반납한 채?사건 기록을?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주요 관련자에 대한?소환 일정 조율과 함께?압수수색 가능성까지?거론되고 있습니다.
이번 의혹의?단초를 제공한?윤영호 전 통일교 본부장의?진술이 오락가락?바뀌고 있는 만큼?경찰로선 물증 확보가?급선무란 분석입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질문]?임종민
사아다쿨 기자,?관련자들에 대한?소환 조사가?곧 이뤄지는 겁니까?
[기자] 네.?특별전담수사팀을 꾸린?경찰 국가수사본부에?나와 있습니다.
주말인 오늘도?박성주 국가수사본부장은 물론?수사팀 대부분이 출근해?사건기록을 들여다보고?법리를 검토 중인데요.
특히 관련자?소환 일정 조율에도?착수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릴게임꽁머니
경찰은?사흘 전?김건희 특검으로부터?사건 기록을 넘겨받고?특별전담수사팀을?꾸렸습니다.
전재수 전 해수부 장관과?임종성·김규환 전 의원 등?3명을 입건하고?출국금지 조치했는데요.?
추가로?윤영호 전 통일교?세계본부장 뿐만 아니라,?복수의 통일교 관계자들을?피의자로 입건한 걸로?전해집니다.
10원야마토게임 금품수수자로 지목된?정치인들을 소환하기에 앞서,?통일교 관계자들을 불러?기초사실관계를 조사하기 위해?출석 일정을 조율 중입니다.
이 단계를 거치면,?핵심 피의자들에 대한?압수수색 등?강제수사가?곧 진행될 것이란?전망도 나옵니다.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는?공소시효가 7년으로 짧아서,?수사가 장기화될 경우?처벌이
한국릴게임 어려워질 수 있어?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금품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임종성 전 민주당 의원은?"떳떳한 만큼?경찰 수사에?적극 협조하겠다"고?밝혔고,?김규환 전 자유한국당?의원은 허위진술에 의한 수사라며,?"윤영호 전 본부장을?고소할 예정"이라고?밝혔습니다.
경찰은?신속한 수사를 위해?20여 명 규모의?특별전담수사팀
릴게임모바일 인력?증원도 검토 중입니다.
지금까지 경찰 국가수사본부에서?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 강인재 영상편집 : 방성재
임종민 기자 forest13@ichannela.com 기자 admin@slotmega.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