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합창단은 다음 달 18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개최한다.
수원시립합창단은 다음 달 18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캐롤을 중심으로 들려준다.?
김보미 수원시립합창단 예술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오르가니스트 박영서, 오케스트라 라티프와 DSM밴드가 협연한다.
1부는 금관 사운드와 경
릴게임 쾌한 크리스마스 멜로디가 어우러진 르로이 앤더슨(Leroy Anderson)의 크리스마스 명곡 'A Christmas Festival'으로 시작한다.
이후 이탈리아 작곡가 피에트로 욘(Pietro Yon)이 작곡한 크리스마스 캐롤 'Gesu Bambino'를 오르간과 함께 선보이고, 영국을 대표하는 합창음악의 거장 존 루터(John Rut
야마토게임하기 ter)의 'Nativity Carol'과 'Gloria'도 감상할 수 있다.
2부 무대에서는 'Winter Wonderland',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Silver Bells', 'Feliz Navidad' 등 우리에게 친숙한 캐롤 명곡들로 12월의 설레는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공연의 백미는 수원시립합창단 주니어 콰이어가 함께 하는 '겨울 노래 모음'이다.
수원교육지원청 청소년 E:음 공유학교와 함께하는 '수원시립합창단 주니어 콰이어 프로젝트'는 합창을 통해 청소년들의 음악적 소양을 키우고,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정서함양을 돕고자 계획됐다.
빈소년합창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김보미
야마토게임예시 감독의 지도와 수원시립합창단원의 코칭을 받으며 약 4개월간 땀과 열정을 쏟아 준비한 청소년들의 첫 공식 무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R석 2만 원, S석 1만 원이다.
수원시립합창단 사무국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손오공게임 정경아 기자 jka@kihoilbo.co.kr 기자 admin@slotmega.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