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기는말 |
알라딘게임다운 29.rmk332.top 바로가기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57.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4.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82.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4.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8.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42.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13.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99.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84.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알라딘게임다운 0.rmk332.top 검증완료릴게임 없습니다. 강원랜드 슬롯머신 잭팟 일본야마토게임 신천지사이트 일본빠징고 바다이야기 배당 메타슬롯 슬롯머신 확률 무료 메가 슬롯 머신 사설배팅 바다이야기 릴게임 야마토5다운로드게임사이트 슬롯확률 알라딘게임다운 온라인파칭코 체리마스터 비법 릴게임먹튀검증 방법 오션파라다이스7 바다이야기환전 릴게임갓 소액 슬롯 추천 바다이야기디시 황금성온라인주소 골드몽 야마토게임 릴온라인 바다이야기게임하기 프라그마틱 슬롯 무료체험 손오공릴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 도박 바다이야기넥슨 적토마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체험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무료 바다이야기 무료슬롯머신 보물섬릴게임 스톰게임 보물섬릴게임 우주 전함 야마토 2205 슬롯머신 잭팟 바다이야기 기계 가격 사다리게임주소 바다이야기하는법 사이트추천 정글북 사이다쿨게임 체리마스터 비법 파라 다이스 오션 신천지게임 하는곳 스핀모바게임랜드 양귀비게임설명 오리지날야마토2게임 손오공릴게임 바다이야기 확률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야마토5게임공략법 몰게임 슬롯머신 하는법 바다이야기2 오션파라다이스7 무료온라인게임 야마토5다운로드게임사이트 Pg 소프트 무료 체험 인터넷야마토릴게임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릴게임오션파라다이스 황금성 제주도 용의 눈 게임 온라인슬롯머신 적토마게임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윈윈 온라인야마토주소 모바일릴게임사이트 야마토게임공략 법 바다이야기apk 프라그마틱 슬롯 체험 무료충전야마토 무료 릴게임 야마토3게임다운로드 사설경정 야마토2다운로드 손오공게임다운로드 모바일오션파라다이스7 릴게임연타 야마토2게임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슬롯 게시판 꽁머니 오션파라 다이스7 스위피릴게임 야마토다운 바다이야기2 알라딘릴게임 사이트 인터넷바다이야기게임 해적게임 오션파라다이스7게임 손오공 황금성 제주도 야먀토5 릴게임총판 릴게임횡금성 모바일 릴게임 릴게임뜻 오리지널황금성3게임 황금성잭팟 릴게임 코리아 모바알바다이야기 양귀비예시 바다이야기도박 황금성동영상 황금성다운로드 바다이야기사이트 씨엔조이게임 프라그마틱 무료 바다이야기 pc버전 다운 스톰게임 바다이야기 프로그램 프라그마틱 슬롯 체험 릴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 사이트 카지노 슬롯 게임 추천 프라그마틱 슬롯 조작 무료머니릴게임 온라인황금성주소 [사진=롯데멤버스]
빼빼로데이(11월 11일)가 다음 주로 다가온 가운데, 성인 남녀 10명 중 4명이 올해 빼빼로데이를 챙길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성별로 보면 '남성', 연령별로 보면 '30대'가 빼빼로데이를 챙긴다고 한 비율이 높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업계는 올해도 '빼빼로데이' 특수를 누리기 위해 각종 협업 상품을 내놓는 등 소비자 공략에 나섰습니다.
오늘(9일) 롯데멤버스의 자체 리서치 플랫폼 ‘라임(Lime)’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빼빼로데이를 챙길 예정이라고 답한 응답자는 45.1%로 전년 대비 17.1%포인트(p) 증가했습니다.
성별로 보면 남성(46.8%)이모바일 바다이야기 여성(43.3%)보다 빼빼로데이를 챙기는 비율이 더 높았고, 연령별로는 30대, 20대, 40대, 50대, 60대 순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빼빼로데이를 챙기는 이유로는 ‘원래 기념일을 챙기는 편이라서(36.4%)’를 꼽은 응답자가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친밀감 등 관계 개선을 위해(27.5%)’캡틴프라이드게임 ,?‘주변에서 챙기는 분위기라서(19.7%)’,?‘사회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 같아서(12%)’ 등의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GS25]
이같은 분위기에 편의점 업계는 올해도 각종 협업 상품을 내놨습니다.
20대1억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CU는 포켓몬 메타몽, 따리몽땅, 해리스 트위드, 쫀냐미 등 글로벌 유명?IP(지식재산권)들과 협업한 차별화 상품 44종을 선보입니다.
CU는 포켓몬스터의 메타몽을 활용한 26종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키보드 넘버 패드와 같은 이색 제품부터 에코백, 핫팩펀드멘탈 인형 등 생활용품, 캐리어, 네임택 등 여행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GS25는 빼빼로데이를 맞아?'GS25 빼스티벌' 행사를 진행합니다.
GS25는?'버터베어',?'블랙춘',?'퍼글러' 등 캐릭터를 활용한 150여종의 빼빼로 선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각 선물 세트에는다빈치무료릴게임 키링, 스마트톡, 대형 마우스패드, 자석 카드지갑, 여권 케이스, 파우치, 손거울 등의 굿즈가 동봉됐습니다.
특히 '빼빼로 특강' 2종은?EBSi와 협업해 실제 수능 특강 교재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으며,?빼빼로와 랜덤 스티커, 행운 부적,?EBS?이북(eBook) 7일 구독권을 함께 구성했습니다.
롯데 계열 편의점?세븐일레븐은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글로벌 캐릭터와 아이돌 스트레이키즈, 이세계아이돌 등의 IP를 활용한 빼빼로데이 상품 116종을 선보입니다.
24cm 중형 크기의 실제 테디베어 인형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 세트'와 갓을 쓴 테디베어 키링이 포함된 'K베어 키링 빼빼로 세트'도 마련했습니다.
키링 파우치를 담은 '산리오캐릭터즈 퀼팅파우치키링기획세트'와 쿠로미 캐릭터 키캡(키보드 각 키 위를 덮는 뚜껑)을 키링으로 만든 '쿠로미 키캡키링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새겨진 빼빼로와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빼빼로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마트24는 인기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트릭컬 리바이브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활용한 한정판 기획세트 5종과 게임 속 캐릭터로 디자인한 빼빼로 단품 2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사진=CU]
이처럼 편의점 업계에서 각종 차별화된 빼빼로 상품을 내놓는 이유는 빼빼로데이가 유통업계의 최대 대목으로 꼽히기 때문입니다.
작년 기준 GS25의 행사 기간(11월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9.2% 증가했고,?빼빼로데이 당일 매출액은 전년 같은 날보다 78.9%나 급증했습니다.
CU도 같은 기간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27.9% 증가했고, 당일 매출액은 전년 동일 대비 55.7% 늘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